메트라이프생명보험
2021 메트라이프 브랜딩 캠페인
BBDO Korea
오늘부터 건강하게, 메트라이트 @제주
메트라이프 제주지점 리뉴얼과 동시에 성장의 모멘텀 가속화를 위해 코로나19 이후 국내 최대 가족 여행지이자 주요 타겟 2049 가족 공략에 가장 유리한 지역 ‘제주도’를 선정하여 21년 5월~6월 2개월간 <오늘부터 건강하게, 메트라이프> IMC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소중한 오늘의 가치를 중요시 생각하는 3049 가족을 (1)가족과 휴식이 중요한 여유 추구형 제주 관광객과 (2)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가치 추구형 제주도민으로 분류하여 그들의 동선 접점에 따른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였습니다.

제주 공항 등 타겟 트래픽이 높은 구간 내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오늘부터 건강하게, 메트라이프” 메시지를 반복 노출하여 브랜드 임팩트를 극대화하였으며, 공항 근방 바다가 보이는 핫한 카페를 메트라이프의 ‘오늘’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카페로 변신시켜 타겟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제주도 핫한 카페 50군데와의 제휴를 통해 제주도 다양한 지역에서 메트라이프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경험에 대한 SNS, 유튜브 후기 확산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강화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