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BBDO Korea
포카리스웨트 2021 ‘Let’s Sweat, Be Happy!’ 캠페인
코로나로 인해 대인 활동, 생활 반경이 모두 좁아지면서, 2020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은 큰 심리적, 신체적 위축을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2021년부터는 새롭게 맞이한 이 환경에 적응하고, 조금씩 일상을 회복하려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이 잊고 있었지만 가장 되찾고 싶어할 경험은 움직임과 땀 흘림의 가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캠페인의 키 메세지인 “Let’s Sweat, Be Happy”에는 이렇듯 침체된 일상 속에서 뛰고 움직이며 땀 흘리는 즐거움을 되찾고, 포카리스웨트의 수분에너지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짐을 경험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자신의 일상 속에서 자기만의 땀 흘림을 경험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여러 사람들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을 인식시키면서 긍정적이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시대적으로 공감 가능한 메시지와 스포티하고 역동성이 느껴지는 광고 톤앤매너에 대해 특히 핵심 타겟인 1020세대는 물론, 3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