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시저 믹스피딩 리브랜딩
BBDO Korea
2023 믹스피딩 #개취존중 편 TVC (15초)
시저의 주력상품인 시저캔의 2023도 믹스피딩 리브랜딩 캠페인을 한국-대만-홍콩에서 전개하였는데, IMC의 일환으로 TVC를 재제작하며 기“다양한 맛”이라는 제품의 USP를 내세워 단순 “지루한 밥에 시저를 섞어준다”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반려견들의 “취향”을 존중하는 취지에서 #개취존중 을 태그라인으로, 소셜미디어 라이크를 비쥬얼 모티브로 활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현소비자들과 잠재적소비자들의 펫휴머니제이션 심리를 공략함과 동시에 광고의 돌출도를 강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