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스킨 캠페인
BBDO Korea
라네즈 크림스킨은 라네즈의 수분 전문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그니처 제품 입니다. 크림 스킨은 스킵케어, 미니멀라이프 등 밀레니얼 세대의 미용법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기반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쉽고 간편한 미용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직 보습 한가지에만 집중한 새로운 제형의 제품임을 알려주고자 하였습니다.
크림 한 통이 스킨에 녹아 있는 새로운 제형, 그리고 뛰어난 보습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출시 전 대용량 스페셜 샘플을 제작하여 10만명에게 직접 체험을 유도 했습니다. 사용자들의 리얼한 보이스는 크림스킨의 깊고 오래가는 보습력을 알리는데 핵심적 요소로 작용 했습니다.
더불어 꼭 필요한 것에만 집중하는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 영상을 통해 보습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출시 한달만에 13만개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