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크림 '경험의 힘' 캠페인
BBDO Korea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한국 여성 1만명의 피부 데이터와 아이오페의 피부과학 역량으로 탄생한, 2006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수량 200만 개 이상의 기록을 가진 메가셀러 제품입니다.
‘믿고 쓰는 슈퍼바이탈 크림’ ‘인생크림’ 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자사 브랜드 중 재구매율 1위의 두터운 충성고객층이 가장 강력한 자산이라는 전략 하에, 고객의 제품경험과 아이오페의 연구경험을 접목한 ‘경험의 힘을 믿어요’라는 테마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자신감있는 ‘경험의 힘’ 메시지를 통해 제품에 대한 선망성을 높이면서, 온오프 접점에서 실제 유저들로부터의 추천과 인정을 담은 컨텐츠 활동으로 더욱 진정성있는 캠페인이 되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