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양윤모(중국) 건강한두피의힘 캠페인
BBDO Korea
중국 소비자들은 아직까지 샴푸를 통한 탈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았고, 한한령까지 겹쳐 려는 현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에 중국 밀레니얼 세대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라이징스타 ‘양쯔’를 통해 매일같이 다양한 헤어 스타일로 인해 혹사당하는 헤어 고민을 이야기 함으로써 중국 소비자가 널리 공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드는 양쯔의 매력과 설득력 있는 스토리는 기존의 려 무드와 조화를 이루며 자양윤모의 ‘건강한 두피의 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