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씨드세럼 #수분의신세계
BBDO Korea
마시는 녹차 VS 피부를 위한 녹차 - ‘뷰티그린티’로 만나는 #수분의신세계
런칭 10년 차의 이니스프리 대표 원료 ‘녹차’를 담은 ‘그린티씨드세럼’. 이니스프리의 시그니처 제품인 만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NEW 그린티씨드세럼 또한 ‘이니스프리다운’ 화두나 이슈를 통해 더 촉촉해진 제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제고하는 것이 가장 핵심적인 목표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일반 녹차가 아닌 10년을 공들인 피부 수분에 집중한 ‘수분특화종 녹차’를 원료로 했다는 새로워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에 집중했고, 뷰티 관점에서 ‘수분특화종 녹차’를 재해석한 ‘뷰티그린티’라는 세상에 없던 개념을 통해 일반 녹차와의 차별화는 물론 기존 제품 대비 특별해진 제품의 매력을 ‘이니스프리답게’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기존 녹차 원료를 말하는 광고에 자칫 지루함을 느낄 수 있었던 고객들에게 ‘뷰티그린티’라는 새로운 키워드는 피부 케어에 특화된 전문적인 녹차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연상하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제품에 대한 분위기 환기와 기대감을 형성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또한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수분답게 이제껏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이 될 것임을 강조하는 #수분의신세계 키워드로 그냥 수분 기존 그린티 유저와 잠재적 소비자들 모두에게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발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