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포카리챌린지
BBDO Korea
2018년 포카리스웨트 출시 31주년을 맞은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알리며 1020 세대의 음료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일상속의 크고 작은 도전의 순간, 그 자체를 즐기는 1020 ME세대들에게 도전과 땀의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포카리챌린지’를 주제로, 광고 및 접점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무대로 도전하면서 자신들의 성취를 해내고 있는 모델 트와이스 도전을 담은 TVC, 영타겟들에게 친숙한 다양한 유투버들의 챌린지,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수 있는 ‘소소한 도전’ 소셜이벤트, 틴페스타 행사등을 통해 1020의 신나는 도전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포카리스웨트의 모습을 담아 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