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크림 ‘끌까지 가는 탄력’ 캠페인
BBDO Korea
아이오페 슈퍼바이탈크림은 누적판매 1위, 크림 재구매율 1위로 증명된 아이오페 하이엔드 제품으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기능 팬덤 형성 및 슈퍼바이탈만의 차별적 피부 스토리를 통한 자발적 확산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유전자 기반의 안티에이징 연구 + 슈퍼바이탈만의 탄력효능을 담은 메시지 활용으로 안티에이징 제품 베네핏을 전달함으로서 브랜드 기반 제품 스토리를 발신한 “타고난 피부를 넘어 끝까지 가는 탄력” 메시지 활용이 유효했습니다.
또한, ‘김소연’이라는 이슈성 높은 셀럽 활용하여 40초 인터뷰 영상, 15초 뷰티 영상 제작하였으며, 이는 모델에 대한 신뢰감과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강화하여 캠페인 부스팅을 전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