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캠페인
BBDO Korea
2018년 출시 한 달 만에 13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크림 스킨이 이제 누구나 사용하는 ‘국민스킨’으로서의 발돋움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포맷을 활용한 영상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킨으로 강조하였습니다. 다양한 연령, 피부타입에 따른 사용자의 리얼 보이스를 통해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고객층을 확대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출시 1주년을 맞아 돌잔치 컨셉의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를 진행하여 기존 고객과의 관계 강화는 물론 다시 한 번 제품에 대한 이슈 메이킹을 통해 스킨 분야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아리따움 2019년 판매수량 기준 스킨 부분 1위의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