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레티놀 ‘Retiol is Back’ 캠페인
BBDO Korea
아이오페 레티놀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이자 국내 최초 성분 안정화에 성공한 아이오페만의 헤리티지 자산으로 2020년 10번째 시리즈를 맞이한 아이오페 시그니처 제품입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한 랩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와 No.1 주름 기능 포지셔닝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레티놀을 소개해준 브랜드로서의 독보적인 주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국내최고 함량과 최적화된 효능으로 ’깊은 주름까지 단 2주’ 라는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의 메시지를 제시하는 TVC와 함께 디지털 채널 별 유입목적에 따른 차별화된 메시지 발신으로 고관여 타겟에서부터 주름관리에 유보적인 타겟까지 확장하여 매거진, 유투버, 리뷰어들의 효능뉴스와 브랜드 경험을 통해 수퍼레티놀만의 독보적인 베네핏을 인지시키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