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BBDO Korea
2020 라네즈 퍼펙트리뉴 유스 리제너레이터 ‘고화질 피부’ 캠페인
퍼펙트리뉴 라인은 라네즈의 대표 히어로 에센스로, 2020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중국 내 대표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부상하고자 하였습니다. BBDO는 글로벌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여 그들의 일상 속 깊숙이 자리 잡은 SNS와 셀카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하였습니다. 젊고 건강한 피부일수록 피부 표면의 유스 트라이앵글이 뚜렷하고 촘촘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퍼펙트리뉴가 사진을 ‘줌-인’해도 두렵지 않은 ‘고화질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점을 발신하고자 했습니다.
제품의 히어로 성분 ‘글리코-미라클’을 에너제틱한 셀 구조의 오브제를 통해 강력히 표현하였고, 오각형 모양을 통해 단 7일만에 5가지 초기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 준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기능성에 대한 신뢰도를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메인영상을 비롯해 단초수의 세로형 영상을 추가 제작하여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 노출함으로써 신규 고객 유입 및 영 타깃의 관심도를 높였고, 글로벌에서는 #고화질에센스 라는 펫네임으로 인지도와 친밀감을 확장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