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0 이니스프리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캠페인
BBDO Korea
오늘 쌓인 피부 노화, 오늘 바로 리셋! #항산화앰플 #블랙티앰플
이니스프리는 2020년 8월,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로서 기능성 이미지 제고를 위해 안티에이징 신제품 “블랙티 유스인핸싱앰플”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니스프리의 주 타겟인 20대에게 안티에이징이란 물성적인 노화보다는 야외활동, 저녁 있는 삶, 야근 등이 많은 그들은 수면부족, 스트레스, 유해 환경 등 생활에서 오는 노화(Life Aging)를 지속적으로 경험중임을 알았고, 이를 위해 “리셋”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생활노화를 터칭하는 하 며 타겟의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 하루만에 윤기/건조함/피부결/보습 등이 모두 완화되는 임상결과를 적극적으로 차용하여 하루 동안 생긴 피부 노화의 흔적들을 블랙티 앰플로 빠르게 리셋시켜 줄 수 있다 라는 강력한 베네핏을 소구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신뢰도를 동시에 제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