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2020 에뛰드 뮬리로맨스 컬렉션 ‘Play Pink, Play Etude’ 캠페인
BBDO Korea
‘Play Pink, Play Etude’ 캠페인은 새롭게 정립한 에뛰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Original Pink Attitude’를 표현한 첫 번째 캠페인입니다. 메인 영상을 통해 에뛰드의 새로워진 무드와 신제품인 뮬리로맨스 컬렉션 두 가지 모두를 표현해야 했습니다. 메인 타겟인 Z세대의 특징인 멀티 페르소나 관점에서 에뛰드의 pink를 해석하였고, 메인 모델을 통해 타겟이 공감할만한 일상의 다양한 순간들을 담아내었습니다. 더불어 최근 트렌드인 시티팝을 활용하여 Z세대의 다양한 모습과 제품이 자연스럽게 어울려 표현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매년 가을, SNS에서 이슈가 되는 핑크뮬리를 모티브로 한 에뛰드의 뮬리로맨스 컬렉션은 제품이 가진 다채로운 컬러와 노을 빛 분위기를 영상에 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그 결과, 신제품 공식몰 선런칭 1, 2차가 모두 완판 되는 등의 성과로 이어졌으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영상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물론 제품의 컨셉까지도 잘 표현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