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2021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캠페인
BBDO Korea
푹 잔 듯 생기 있는 피부로 #피부숙면팩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국내 최초 슬리핑 팩이자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라네즈의 히어로 제품입니다. 2021년 국내 및 아세안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5번째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수분 이상의 고기능성을 전달하고 글로벌 수면팩 카테고리 내 부동의 No.1을 유지하고자 하였습니다.
주 타겟인 20대의 라이프스타일 관점에서, 블루 라이트, 자외선,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과 야근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수면 부족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에 집중하였고, 이들의 지친 피부를 밤 사이 회복시켜 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타겟의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새로워진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와 스쿠알란 성분을 통해 피부 균형 개선, 수분량 증가, 맑아진 피부 등의 고객 만족도를 강조하였고, 밤은 짧아도 ‘다음 날 아침 푹 잔 듯 생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라는 키메시지로 글로벌 MZ세대의 관심과 로열티를 제고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감성적이고 판타지적인 톤 앤 매너로 타겟의 지친 일상과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