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라네즈 2021 네오 쿠션 <밀착 임파서블> 바이럴 필름
BBDO Korea
외부 환경의 변화로 밀착력이 높은 쿠션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하여 라네즈 네오 쿠션의 최대 장점인 ‘밀착력’을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표현하여 영타겟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유쾌한 성격과 ~~ 연기력을 가진 홍현희를 모델로 하여 모델이 네오 쿠션의 입자가 되어 네오 쿠션의 밀착력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통해 네오 쿠션의 제품력을 표현하였으며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였습니다. 마스크, 핸드폰, 옷 등 일상 속에서 메이크업이 묻어날 수 있는 상황에서 묻지 않게 노력하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여 광고의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2021년 5월 말 온에어 이후 8월말 기준 유튜브 조회수 약 300만회를 달성하였으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강력한 역할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