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자양윤모 브랜드필름
BBDO Korea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탈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하게 하기 위해, 그동안 려가 쌓아온 ‘탈모과학’의 구체적인 데이터를 중심으로 려의 전문성과 대세감을 나타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BI 컬러 반영 및 트렌디한 이미지 연출을 통해 달라진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객관적인 자료를 주요 숫자 키워드로 임팩트 있게 전달하여 프리미엄 리딩 탈모샴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입증하였습니다.

주 고객층을 고려하여 버스, 엘리베이터, 대형마트 매장 LCD 등 옥외 채널 중심의 매체 운영으로 규모감 있는 노출로 달라진 려의 이미지를 알리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