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크림
BBDO Korea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크림 브랜드필름
스킨케어 시장 내에서 신뢰감 있고 효과적인 보습크림으로 포지셔닝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아토베리어365크림은 세/콜/지를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기술 더마온캡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이는 캡슐에서 포인트를 발견, ‘캡슐이라 가능한 보습’을 key claim으로 하여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더불어 깨끗한 마스크를 가진 배우 원지안을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어필하였으며, 피부에 자극을 주는 상황에서도 캡슐을 쓰고 일상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깊은 보습력을 표현하였습니다.

주요 타겟을 고려하여 디지털을 중심으로 매체를 운영, 에스트라의 신뢰도 있는 브랜드 이미지 및 뛰어난 보습력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