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세럼 (30초 영상 메인)
BBDO Korea
2022년, 기존 설화수 자음생 에센스에서 기술력을 업그레이드 한 자음생 세럼이 출시되었습니다.
진화된 제품에 맞춰 캠페인에서는 자음생 대표 원료인 ‘진세노믹스’와 ‘3중 탄력’을 중심으로 ‘빛’과 ‘그림자’를 활용, 독보적인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존재감과 선망성을 담았습니다.
모델 얼굴 자체의 조형미를 강조한 메인 영상 비주얼을 통해 탄력고기능에 대한 직관적 관심과 함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진화된 진세노믹스의 강력한 힘을 발신하였습니다. 또한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제품 RTB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숫자 플레이 영상 5종을 함께 제작하여 디지털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이 외에도 3년차를 맞이한 캠페인 답게, 제품 효능을 넘어 설화수 브랜드의 진화를 보여줄 수 있는 ‘Sulwhasoo Universe in a bottle’의 컨셉을 기획, 신진 아티스트 5명과의 협업 컨텐츠를 통해 그들이 해석한 자음생세럼의 아트웍 컨텐츠를 발신하여 지속적으로 설화수&자음생의 스토리와 저변을 넓히는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