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에센스 캠페인
BBDO Korea
자음생에센스는 설화수의 고귀한 철학을 담고 있는 시그니처인 자음생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최상의 인삼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고농축 인삼 캡슐 에센스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런칭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아직 주름이 많이 생긴 것도 아닌데, 왜 나이가 들어 보일까요? 3040 여성들이 실제로 노화를 느끼는 계기는 주름이 아니라 탄력이 무너져, 얼굴 선이 흐트러지기 때문입니다. 피부의 탄력구조를 강화하여 흐트러진 피부의 ‘탄력각’을 잡아주는 자음생에센스의 강력한 제품력은 먼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임팩트 있게 알렸습니다.
아름다운 한국 전통의 색인 오방색을 현대적인 형태와 결합한 김수자 작가님의 작품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탄력각’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였고, 모델의 빈틈없이 탄탄한 얼굴선을 통해 직접적인 제품 효과를 다시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최초로 ‘디지털 런칭파티’를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