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시저 Wet Tray 캠페인
BBDO Korea
시저는 글로벌 No.1 습사료 브랜드입니다. 습사료에 대한 니즈를 창출하는 데 Myth-busting의 한계를 실감하여, 제품의 기능성에 초점을 맞추던 예전 메시지와는 달리 ‘시저를 건사료에 섞어 먹이는 (mix-feeding)’ 사료급여의 방식을 변화시키는 메시지로 커뮤니케이션을 전환하였습니다. 매일 똑같은 건사료를 먹는 강아지에게도 건강하고 즐거운 변화를 주고 싶은 견주의 인사이트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매일 똑같은 밥에 시저 섞어주세요!’ 키메시지와 함께 건사료 대비 1/4칼로리, 40가지 영양소 라는 제품의 장점을 주력으로 발신함으로써 견주 타깃에게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효과적인 브랜딩을 위하여 TVC 뿐만 아니라, Mix-feeding의 베네핏을 재미있게 공감할 수 있는 참여형 #시저비빔밥기다려챌린지 디지털 이벤트를 병행하였습니다. Mix-feeding이 된 사료를 앞에 두고 강아지가 얼마나 인내심을 갖고 기다릴 수 있는지 챌린지 하는 재미있는 컨텐츠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보다 긍정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견주 인플루언서들의 포스팅을 시작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퍼져 나가는 바이럴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참여를 독려하며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도 하였습니다. 금번 이벤트는 귀여운 강아지 가방을 당첨선물로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2차 앙코르 이벤트 까지 진행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