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포카리스웨트 2020 ‘Real Me, Real Sweat’ 캠페인
BBDO Korea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몇년간 이온 수분의 기능성에 국한하지 않고 도전과 열정의 1020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왔습니다. 특히 올해는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타겟이 스스로 팬덤을 만들어갈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만의 화두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리얼라이프 속에서 102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땀의 모먼트를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것들을 즐기고 노력하며, 나만의 뚜렷한 기준을 가지고 세상에 나를 드러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1020세대. 캠페인 컨셉인 ‘Real Me, Real Sweat’은 이렇듯 끊임없이 내가 좋아하는 나를 찾기 위해 움직이며 흘리는 즐겁고 설레는 땀과, 나다움을 끊임없이 채워주는 수분에너지인 포카리스웨트를 연결하여 그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로 스테디셀러 브랜드인 포카리스웨트에 새로움을 불어넣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