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2021 이지포미 캠페인
BBDO Korea
코로나 환경으로 인하여 홈트와 재택근무가 늘어나며 속옷 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는 환경에서 이지포미 제품의 심플한 감성과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언제나 나에게 딱 맞는 만족감과 나를 위한 가장 Easy한 브라로 메시지를 전달하였으며 여러 다양한 TPO에 맞는 소재 배리에이션 하여 디지털미디어에 노출하여 디지털에 친숙한 타겟에게 노출하여 제품의 인지도와 가치를 전달하고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자 하였습니다.
  • 비너스
  • 비너스
  • 비너스
  • 비너스
  • 비너스
  • 비너스
  • 비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