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
우리가 사랑한 해리포터, 스토리텔러에게 듣다 (30초)
BBDO Korea
기존 오디오 컨텐츠의 이점, 라이스프스타일을 활용한 화법을 넘어 시장에 수많은 오디오 플랫폼 사이에서 ‘컨텐츠 강자’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스토리텔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해리포터’ 시리즈를 한국어판 오디오북으로 독점 출시함에 따라 베스트셀러 컨텐츠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운 TVC를 진행하였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명대사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를 반복 노출하여 팬덤을 공략함과 동시에 광고 돌출도와 초반 주목도를 강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