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캠페인
BBDO Korea
라네즈의 스테디 수분크림 워터뱅크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스킨케어 라인으로 확장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라네즈의 대표 기능성 수분 제품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워터뱅크 크림의 핵심 성분인 ‘블루 히알루론산’은 기존 히알루론산의 보습 기능은 물론 해조류 추출물인 후코이단 성분으로 2차 발효를 통해 장벽 리페어 기능까지 더해져 일반 보습이 아닌 ‘리페어 보습’ 크림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기능성’ 수분 제품으로서의 각인을 위해 제품의 주요 기능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숫자 플레이를 통해 제품의 기능 정보를 전달하였습니다. 아울러 기능을 뒷받침하기 위한 별도의 RTB 영상을 통해 워터뱅크만의 기술 경쟁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시퀀스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워진 워터뱅크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를 지속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기능성 수분 제품으로서의 기반을 다지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