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에치와이)
hy MPRO4 피부개선 프로젝트
BBDO Korea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도전을 이어온 hy(구. 한국야쿠르트)가 또 한번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국내 최초 피부 보습 프로바이오틱스로 장과 피부를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으로서 장 건강 중심의 발효유 시장에서 피부 베네핏을 통한 newness를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단순히 제품의 기능 설명을 넘어 모델의 선망성 있는 피부 클로즈업을 통해 주목도를 높이고, 장과 피부에서 일어나는 다이나믹한 RTB 컷과 임상 결과를 통해 제품에 대한 효능감 및 기능성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TV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범퍼 소재, 옥외 광고 집행을 통해 고객들의 접점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도록 하여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