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2 이니스프리 레티놀 캠페인
BBDO Korea
레티놀 #내돈내산
이니스프리이지만 처음보는 제품과 낯선 성분, 게다가 높은 가격대를 익숙한 방식으로 Gen Z 에게 알리기 위해 구매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간증 댓글’을 사용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정보를 걸러내고 걸러내며 낯선 레티놀에 대해 검증해보는 귀찮지만 당연한 일들을 사전 판매를 통해 먼저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 & 바이럴로 극대화된 간증을 확산시키고, 확신을 가진 후 구매를 유도하는 선순환으로 연결 지었습니다.
그 결과, 2만 2천개 이상의 리뷰를 기록하며 #간증템 #깐달걀피부를 만들어주는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더마 그린 액티브 라인의 저자극 고효능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