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2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앰플 캠페인
BBDO Korea
#깐달걀 레시피 #트러블 케어=레티놀+시카 앰플
아직도 낯선 성분에 대한 의구심과 구매 진입장벽이 있는 Gen Z 타깃에게 레티놀과 시카의 시너지 효과를 임팩트있게 전달하기 위해 ‘깐달걀 레시피’라는 컨셉을 개발하여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고효능 성분인 ‘레티놀’과 저자극 성분인 ‘시카’를 통해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함을 알리는 동시에 Gen Z의 워너비 모델인 이니스프리 뮤즈 원영을 통해 깐달걀 피부를 극대화하여 보여주었습니다.
영상은 티징과 메인편을 제작하였고, 티징에선 깐달걀 레시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메인편에서 제품으로 귀결시키며, “깐달걀 레시피=레티놀+시카 앰플”에 대한 공식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선 모델의 깐달걀 피부결을 명확히 보여줌으로써 신규 고객의 경험 확대를 이끌어냈으며, 이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이어지는 재구매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