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우리카드 NU I&U
BBDO Korea
우리카드가 NU 브랜드 런칭에 이어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NU I&U카드를 출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즉각적이고 실질적으로 체감되는 혜택인 할인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할인에 초집중’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캠페인 단계별 목적과 타겟 니즈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작했습니다.
나와 너, 우리가 함께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카드명과 모델 아이유와의 연관성을 활용하여 런칭 전 집행한 사전고지편에 이어, 모델의 긍정 이미지와 중독성 있는 사운드를 활용한 ‘아이&유 깎아유’편으로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숏폼 컨텐츠의 반복 노출을 통해 할인 혜택을 각인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 발급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광고 런칭 이후, 중독성 있는 메시지와 높은 광고 완성도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실제 조사 결과에서도 광고 시청 후 호감도 21.7% 상승 및 광고 만족도 77%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