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BBDO Korea
2023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캠페인
한 번도 만나 본 적 없는 이니스프리, THE NEW ISLE
2023년, 이니스프리는 해외 공략 및 Gen Z를 타깃으로 한 과감한 리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제주 기반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벗어나 ‘미지의 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장하고, NEW 페르소나 민규를 새롭게 등장시켜 신선함을 부여하였습니다.
영상에서는 기존의 뷰티 광고의 틀에서 벗어나 제품 효능을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장면을 배제하고, 새로운 섬 'The Unexpected Island'에서 4명의 인물이 각각의 포뮬러와 함께 유기적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워진 이니스프리 섬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하였습니다.
해당 영상을 통해 Gen Z 타깃에게 “이니스프리와 함께라면 내가 있는 곳, 그곳이 나만의 NEW ISLAND”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