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3 이니스프리 NEW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BBDO Korea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나, 더 거침.없이 반짝이도록
2023년,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캠페인 이후 첫 출시되는 신제품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브랜드의 확장된 아이덴티티인 ‘미지의 섬’은 이어가면서 이번 신제품의 핵심이자 이니스프리 단독 원료인 그린티 엔자임의 발견과 개척, 연구에 대한 의미를 담았습니다.

기존 뷰티 광고의 틀에서 벗어나 브랜드의 세계관을 상품으로 연결, 직접적인 베네핏을 전달하는 방식은 지양하고 Gen Z 타깃에게 선망성과 마이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데 집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새롭고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