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2023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디지털 캠페인
BBDO Korea
모공 슈링크 효과, 크림 하나로
‘모공 슈링크 효과, 크림 하나로’
레티놀의 NEXT 성분, ‘바쿠치올’ 시장을 리딩하며 모공케어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 바쿠치올 포어 슈링커 크림 디지털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쿠치올의 낮은 인지를 타개하기 위해, 고기능 및 즉효성을 연상시키는 ‘모공 슈링크 효과’ 라는 메인 키워드로 USP를 강력하게 소구하였습니다. 또한 모공케어를 직관적으로 연상시킬 수 있는 볼드하고 효능감 있는 ‘포어’ 비주얼이 담긴 제품 콘텐츠를 통해, 20대에게 특화된 모공 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코어 타겟의 접점을 겨냥한 세로형 숏폼 4종을 통해, 직관적인 모공 슈링크 효과 발신으로 고관여 신규 유저를 확장할 수 있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마몽드의 새로운 뮤즈인 윈터를 메인으로 한 티징 콘텐츠 2편, 게릴라포스터, OOH 집행으로 코어 타겟인 GenZ에게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을 성공적으로 각인시켰으며, 윈터 포토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고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