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2024 아이오페 6세대 슈퍼바이탈 크림 캠페인
BBDO Korea
노화 인자 타겟팅, 최초의 세노뮨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즉각적으로 앞당기다
18년 간 안티에이징의 패러다임을 바꿔온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6세대를 거쳐 혁신을 계속한 슈퍼바이탈의 또 한 번의 진화를 알리는 TVC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크림의 진화 과정을 담은 헤리티지 런칭편과 6세대 슈퍼바이탈의 핵심 기술 세노뮨™ 기반의 안티에이징 베네핏을 전달하는 메인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6세대에서 새롭게 적용된 기술인 노화인자를 정확하게 타겟팅하는 세노뮨™으로 X-TEEN 타깃에게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즉각적인 피부 변화와 노화 개선 혜택을 전달하고자 '안티에이징 효과를 즉각적으로 앞당기다'라는 메시지를 도출하여 전개하였습니다.
이로써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 아이오페는 계속 진화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X-TEEN 타깃에게 선망성과 기대감을 부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