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osophy
THE WORK
THE WORK
THE WORK
BBDO는 가장 진화한 형태의 IMC를 기획하고 실행/구현하는 [TOTAL WORK] Partner로서, 시대가 요구하고, 소비자가 원하며, Client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와 소비자를 둘러싼 환경이 점점 복잡하게 다변화하면서 광고를 둘러싸고 있는 맥락도 많은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모든 접점들을 통해 소통하며 관계를 형성하는 솔루션을 더욱 필요로 합니다. BBDO Korea는 시대의 변화에 맞는 진화한 IMC를 실현하기 위해 미디어 중립적인 접근과 함께 보다 통합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별 객관적인 진단을 토대로 온ㆍ오프 채널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브랜드의 의도와 소비자의 니즈 사이에서 균형 있는 플래닝 구축하고,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프로젝트 토탈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리드하는 IMC Total Work파트너입니다.
  • 효과적인 IMC 기획/실행을 위한
    리드 에이전시 서비스
    효과적인 IMC 솔루션을 개발하고 실행하기 위해 BBDO는 디지털 에이전시 / PR 에이전시 / 이벤트 에이전시 / 미디어 에이전시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들을 리드하고 시너지를 창출하여 최고의 IMC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캠페인 진행
    BBDO 글로벌 네트워크
    BBDO는 해당 국가 또는 지역의 글로벌 오피스와의 연계를 통해 그 지역 타겟들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에 근간한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합니다.
History
      • 2020.
        • 김장용 대표이사 취임
      • 2016.
        • Campaign 선정 Korea Digital Agency of the Year – Silver 수상 (Proximity Korea)
      • 2015.
        • Campaign 선정 Korea Creative Agency of the Year – Silver 수상 (BBDO Korea)
        • Campaign 선정 Korea Digital Agency of the Year – Gold 수상 (Proximity Korea)
      • 2014.
        • Campaign 선정 Korea Creative Agency of the Year – Bronze 수상 (BBDO Korea /Proximity Korea)
        • Campaign 선정 Korea Digital Agency of the Year – Gold수상 (Proximity Korea)
      • 2013.
        • Campaign 선정 Korea Creative Agency of the Year – Silver 수상 (BBDO Korea)
        • Campaign 선정 Korea Digital Agency of the Year – Silver 수상 (Proximity Korea)
      • 2012.
        • Campaign 선정 Korea Creative Agency of the Year - Bronze 수상 (BBDO/Proximity Korea)
        • Campaign 선정 Korea Digital Agency of the Year - Bronze 수상 (Proximity Korea)
        • OMG(Omnicom Media Group) Global Media Tool 국내 론칭
      • 2011.
        • Brand Contents 운영 방안 Research
      • 2010.
        • IMC Planning Model ‘BEACON’ 개발
        • Retail & Shopper Marketing Research
      • 2009.
        • IMC Planning 및 Lead Agency System Research
      • 2008.
        • IMC Planning Department 설치
        • 대표이사 정승현 취임
      • 2007.
        • Proximity Korea 출범
      • 2002.
        • BBDO Korea로 사명 및 CI 변경
      • 2001.
        • BBDO의 지분인수로 BBDO/DONGBANG 출범
      • 1982.
        • ㈜ 동방기획 설립
BBDO Worldwide
BBDO는 세계 광고제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하는 세계적 명성의 광고대행사로서 81개국, 289개 오피스에 15,000여명이 근무하는 전세계 2위 규모의 글로벌 에이전시 네트워크입니다.
1891년 George Batten’s Batten Company로 시작하여 1928년에 BDO (Barton, Durstine & Osborn)와 합병하여 현재의 BBDO가 되었습니다.
BBDO는 소비자의 행동을 강화하거나 변화시키기 위해 The Work, The Work, The Work.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Awards
  • Five times Global Network of the Year at Cannes 2007 -2011
  • Global Network of the Year The Gunn Report, 2006 - 2011 & The Big Won Report, 2008- 2011
  • Global Agency Network of the Year 2011 - Campaign & Adweek magazines
  • Click here more about
    • CANNES:2002-2011
    • 8 GOLD
    • 12 SILVER
    • 21 BRONZE
    • CAPLES:2005-2011
    • MOST AWARDED
    • AGENCY NETWORK
    • ECHO'S:2006-2011
    • MOST AWARDED
    • AGENCY NE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