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크림 (30초 영상 메인)
BBDO Korea
리뉴얼된 5세대 자음생크림의 차별화된 탄력 효능 부각 및 제품의 고기능성 이미지 발신을 통해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의 포지셔닝을 견고화하고, 기존 고객은 물론 영럭셔리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여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2021 자음생크림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탄력, 손끝에서 시작되는 탄탄한 피부’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영상과 비주얼을 제작하여 고객과의 주요 접점에서 규모감있게 보여질 수 있도록 했고, 독보적인 효능과 기능성을 가시화한 서브 영상, 모델 보이스로 몰입감있게 전달하는 오디오 컨텐츠, PR보도자료 발신으로 브랜드 기술력과 업그레이드된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영럭셔리 고객이 선호하는 챌린지, 체험단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컨텐츠로 새로워진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전방위적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캠페인 운영을 통해 설화수 자음생크림은 영럭셔리 고객들에게 제품 인지도 및 선호도가 상승하였고, 라이브커머스에서 자사 기록을 갱신하는 성과를 얻기도 했습니다.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여러 국가에서 설화수 브랜드는 물론 자음생라인의 안티에이징 기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