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이클립스 쿨링 소프트 캔디 제품 영상
BBDO Korea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증가한 민트 캔디 수요에 맞춰 이클립스에서는 씹어 먹을 수 있는 민트 캔디 ‘쿨링 소프트 캔디’ 2종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고객은 물론 MZ세대에게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재밌고 통통 튀는 톤앤매너의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감성적인 접근 보다는 제품의 상쾌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시각, 청각적으로 전달하여 궁금증을 유발하고, 제품 경험까지 유도하였습니다.
2021년 6월 온에어 이후, 3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250만회를 달성하였으며, 국내에서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