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 <비타민 쓰나미 취재 현장> 필름
BBDO Korea
스킨케어 시장에서 라네즈의 대표 브라이트닝 기능성 제품으로의 제품 포지셔닝 목표로 하였습니다. 래디언씨 크림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가 항산화 효과를 통해 근본적으로 건강하고 밝게 만들어주며, 강력한 미백 기능 성분인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성분인 멜라솔브까지 더해져 확실한 브라이트닝을 제공해주는 크림입니다. 비타민 C 유도체, 비타민 E, 그리고 멜라솔브의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톤업 부스터’ 키워드로 직관적으로 제품의 효능을 전달하였습니다.
메인 영상인 Dark Farm의 비타민 쓰나미를 활용하여 비타민 쓰나미 현장을 취재하는 코믹한 컨셉의 영상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이를 통해 다시 한 번 메인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콘텐츠간의 선순환이 일어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정교한 타겟팅 및 리타겟팅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중심의 매체 운영을 통해 고객 사이에서 자발적인 확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여 타겟의 흥미를 유발하고 브랜드와의 친밀도를 형성하는데 기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