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우리카드 NU 새롭고 유니크한 우리 사는 방식
BBDO Korea
언제나 고객 가까이에서 함께 해온 우리카드가 새롭게 아이덴티티를 정비함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의 따뜻하고 인간적이지만 다소 밋밋한 우리카드의 이미지에 새롭고 유니크함을 더해 NU카드를 출시하였고 이에 따라 광고 캠페인 또한 단순히 소비나 혜택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요즘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하는 우리카드를 담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반려동물 키우기, 차박 빈지워치 등 모델이 대변하여 보여주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즉 ‘새롭고 유니크해진 우리 사는 방식’이 카드 위에서 펼쳐지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앞으로 더 새로워질 우리카드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