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2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캠페인
BBDO Korea
NEW페르소나 원영이와 함께 ‘바르자마자, 수분체력 710% 급상승’
이니스프리의 NO.1 수분 에센스인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캠페인’ 의 대세감 확보 및 붐업을 위해 1020 타깃들의 주 이용 플랫폼인 틱톡을 거점 플랫폼으로 활용 하였습니다.
유해환경 및 마스크로 인한 피부 컨선 솔루션을 담은 ‘#건조빌런과 FIGHT’ , 제품 효능을 테트리스 하듯 Fun하게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수분 체력 쌓기’, 장원영의 큐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페이크 플랭크 액션의 ‘#코어 수분체력 키우기’ 등 제품 효능을 타깃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31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일 틱톡에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캠페인 진행 전에 비해 이니스프리 틱톡 채널의 팔로워 수가 300% 이상 상승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여러 SNS 채널을 중심으로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인 #수분체력을 확산시키는 중입니다.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