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BBDO Korea
CitNOW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새롭게 런칭한 차량 점검 서비스인 ‘CitNOW’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CitNOW는 정비사가 촬영한 차량 점검 영상을 통해 고객이 점검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한 후 정비 및 교체를 희망하는 요소들을 선택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특성을 담아내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로고가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로 전환되는 연출, 고객들이 각자의 편안한 공간에서 정비 과정 영상을 시청하는 모습 등 서비스의 특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쉽게 이해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을 활용하여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임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또한 ‘보다, 편리한 서비스’라는 카피를 통해 ‘본다’라는 서비스의 핵심 특성을 드러내고자 하였으며, 이와 동시에 ‘보다 편리한 서비스’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아내어 CitNOW의 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