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캠페인
BBDO Korea
라네즈의 3단계 수분 매커니즘으로 완성되는 수분맑은피부
라네즈는 25년 동안 수분을 연구해 온 수분 전문 브랜드로, 이번 워터뱅크 에센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수분/보습의 강자임을 알리는 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보습은 기초가 아니라 기능’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보습에 대한 라네즈의 새로운 관점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의 3단계 수분 매커니즘(충전-잠금-정화)를 통해 수분 맑은 피부가 완성된다는 제품의 차별점을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라네즈가 생각하는 보습의 중요성과 올바른 보습 관리에 대한 메시지는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