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스팟트리트먼트 +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BBDO Korea
실제 사용 모습을 보여주는 커뮤니케이션 리얼리즘을 강화한 #리얼이니 첫 캠페인
2010년 출시 이후, 높은 재구매율로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던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가 2019년 성분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안티에이징 밴드와 함께 새롭고 강력하게 돌아왔습니다.
최근 성분에 대한 정보들이 범람하는 상황 속 제품에 대한 브랜드의 목소리를 거부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포착됨에 따라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대한 객관적인 정보(원료/성분/사용감)를 전달함에 포커스를 두어 진정성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아 체감하기 어려운 원료, 미역귀와 오메가 오일 성분의 효능 기대감을 시각화 하여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제품’에 대한 ‘기존 유저의 로열티, 신규 소비자의 호기심’을 동시에 공략하고, 스팟트리트먼트와 안티에이징 밴드를 리얼하게 사용하는 유저로서의 모델 모습을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듯한 느낌을 극대화하여 전달함으로써 최대한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T/M로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얻고자 했으며, 이런 의도를 캠페인 타이틀 ‘#리얼이니’에 담아 리얼한 효능 그리고 리얼한 이니스프리라는 이중적 의미로 캠페인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제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