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라네즈
BBDO Korea
2023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캠페인
피부 속, 초장벽으로 더 탄탄해지다!
지난해 전면적으로 리뉴얼된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의 2년차 캠페인으로 단순 수분 보습을 넘어 기능성 제품으로의 인식과 매력도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이를 위해 주체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기 원하는 글로벌 MZ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가치와 스토리를 담아 발신하고자 했습니다.
브랜드 가치 및 차별적 상품 기능(#리페어)를 통해 MZ 라이프 모먼트와의 피부 체감적 가치를 연결 지었습니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으로 자신감 있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개선시켜 주고, 건강한 피부에서 시작된 에너지가 삶까지, 내 안에서 발현되는 세상을 이결 낼 수 있는 초월적 힘을 발산하여 타겟들이 나만의 아름다움과 삶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더욱이 시각적 어필을 위해 아이코닉한 블루히알루로닉, 탄탄한 피부 장벽이 연상되는 쫀쫀하고 유기적인 비주얼과 고채도/고대비 색감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활용하여 ‘내가 쓰고 싶고 갚고 싶은 브랜드’로서의 라네즈의 브랜딩도 함께 소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