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BBDO Korea
2023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IMC 캠페인
얼굴을 넘어 내 몸의 모든 스킨, 탄탄하고 치밀하게 SKIN RPOFESSIONAL NEW 슈퍼콜라겐!

수십년간 탑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혜진이 바이탈뷰티의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로 발탁되며 그녀의 치밀한 전신 피부 관리를 유지하는 한혜진의 룩앤필을 적극 활용하여 23년 신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피부 전신까지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한혜진의 전신을 로봇암 카메라를 통하여 모델의 탄력 있는 전신피부를 통해 슈퍼콜라겐의 스킨 프로페셔널함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New 슈퍼콜라겐의 이슈화를 이끌었으며, 피부 관리 고관여 타깃 최적화된 채널 믹스를 통해 종편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필름으로 확산해 목적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고효능 기반의 프리미엄니스를 어필하는 숏폼 영상 6편(브랜드 헤리티지 편/1등 콜라겐 편/흡수율&속보습 편/All new 슈퍼콜라겐편 /고객후기 간증편/프리미엄 선물템 편)을 제작하였습니다. 각각의 숏폼 영상은 SNS 채널 내 타깃 초세분화와 시의성에 맞게 노출을 극대화하였고, 디지털 CDJ에 알맞게 구매전환 설득력을 강화하였습니다.

피부 관리에 진심인 KOL/KOC/체험단을 미디어 콘텐츠화 하여 고효능 설득력과 프리미엄 피부 관리 이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 브랜드 페르소나/피부관리 고관여자/슈퍼콜라겐 장기 유저 그룹핑을 통해 진정성 있는 제품의 리뉴얼 스토리를 풀었으며, 틱톡을 통한 FUN 임팩트 콘텐츠와 타깃 밀집 체험단을 통한 소비자 찐 보이스를 양산하여 포스트 런칭 이슈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갔습니다.

론칭 이슈에 맞춰 입점된 다양한 플랫폼 중 올리브영/네이버/지마켓 내 소비자 구매 접점 연계를 강화 화였으며, 전신까지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슈퍼콜라겐만의 차별화된 키워드와 이미지가 생산되고 확산되어가 성공적인 론칭 궤도에 들어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