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캠페인
BBDO Korea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화장품 단일 품목으로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명실상부 설화수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에센스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조화와 균형’이라는 가치를 반영하여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 안의 균형을 찾는 것에서 시작된다’라는 스토리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속 작품들은 제품의 속성인 균형을 형상화 하고자 설화수 매화꽃살 문양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영상에서는 ‘전통의 현대적인 재해석’이라는 테마 하에 화사하고 아름다운 현대 미디어 아트와 한국 고유의 칠공예 양식인 단청을 접목시켜 균형 있게 피어나는 윤기를 설화수만의 방식으로 해석하였습니다.
또한 피부 속부터 균형을 맞추는 ‘균형점’을 통해 피부에 최상의 윤기를 선사하는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하여 소비자들에게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