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한란인리치드크림 #겨울잠크림 grwm(get ready with me)
BBDO Korea
#겨울잠크림으로 함께하는 GRWM(Get ready with me)! - 소비자의 경험에서 찾은 힌트 + 모델 윤아가 뷰티유트버가 되어 알려주는 꿀팁
2014년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인 한란인리치드크림.
이번 캠페인은 지난 4년간의 소비자 보이스에 주목했습니다. 제품 특유의 크리미한 발림성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탄력관리는 물론, 한 겨울 메마른 피부에 고보습 효과까지 누린다는 리얼 후기들을 바탕으로, 주름이나 탄력 같은 특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이 아닌 전반적으로 좋아진 피부 컨디션을 전달할 수 있을 베네핏 키워드 고민에 주력했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은 좋은 피부를 만날 때, 푹 잔 듯한 기분을 느낀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건조하고 힘없던 겨울 피부를 푹 잔 듯한 피부처럼 충전해준다’의 의미를 담아 #겨울잠크림 키워드를 설정했으며,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디지털에서 각광받던 뷰티 루틴인 GRWM 포맷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경험과 일상에서 더 친근하고 유용한 제품으로서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