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라이브볼륨 캠페인
BBDO Korea
Fix VS Live - 와이어의 감각적 재해석, 살아있다는 걸 느낄 때 여자는 더 아름답다.
2018년 봄, 비너스는 기존 와이어의 단점인 갑갑함, 불편함을 해소하여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슈퍼컴포트와이어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런칭했습니다.
그 무렵은 소비에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나의 만족감’이 중요해진 ‘가심비’ 시대인 만큼 우리는 와이어의 가치를 좀 다른 방법으로 이야기하기로 했습니다.
유연하고 탄력있는 물성적인 특징 소구 혹은 설명이나 이해 중심의 fact전달이 아니라,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 접근을 통해 편안함 이상의 베네핏을 전달하고자 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슈퍼컴포트 와이어는 사이즈별 맞춤 서포트, 압력 분산, 쉐이핑, 탄성력이 가슴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컨디셔닝 해준다는 특징을 기반으로 ‘스스로 힘있고 유연하며 감각적으로 살아있는 라이브와이어(Live wire)’로 재탄생하게 되었고, 라이브와이어가 탑재된 제품 라이브볼륨이 가슴을 압박하지 않고 본연의 감각까지 깨워준다는 의미를 담아 Fix와 대조를 이루는 Live의 가치를 극대화한 캠페인을 집행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