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마몽드 2020 블루캐모마일크림 캠페인
BBDO Korea
최근 코로나19의 전세계적 대확산(팬데믹)으로 인해 이제 마스크 쓰기는 나와 타인의 건강을 지키는 하나의 에티켓으로 정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마스크가 바이러스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역할은 하지만 착용 시간이 길어지면서 턱선 주변의 여드름과 콧등과 볼, 입 주변에 전에 없던 트러블이 기성을 부립니다.
마몽드는 이러한 현대 소비자의 고민 포인트를 파악하여 민감피부에서 구원해줄 수 있는 제품 –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블루 캐모마일’로 불리는 저먼 캐모마일(German Chamomile)에서 추출한 핵심성분인 ‘2X 블루아줄렌’을 통해 외부 환경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블루크림은 “찐한 진정력으로 #민감해제” 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강력한 효능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하였고, 공식 런칭 후 한달만에 파우더룸 모이스쳐 크림 부문 신제품 Best를 수상하였습니다.
열감 진정, 수분보습 및 트러블 완화 등 제품의 다양한 효능은 ‘#밤새서정주행 #결말은트러블’, ‘#댕댕이산책중 #마스크찜질방’ ,’#에어컨폴가동 #한여름속건조’ 등 모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연출한 세 편의 디지털 영상을 통해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