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BBDO Korea
2020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 캠페인
장시간 메이크업 및 전자제품 사용 습관으로 인해 중국 현대인들의 눈가 피부는 이전보다 더 빠르게 악화되고 있습니다. 눈가 피부가 연약해지고 무너지기 시작하면 도미노 현상과 같이 급격한 속도로 노화의 징후들이 나타나는데, 마몽드는 이 ‘노화 도미노’ 현상을 차단하기 위해 1,300명 중국 여성의 눈가 피부를 연구하여 탄력/ 보습/ 다크서클/ 아이백/ 주름 등 5가지 노화 징후를 개선시키는 에이지 컨트롤 파워 리프트 아이크림을 출시하였습니다.
5가지 고효능 펩타이드와 2배의 동백사포닌을 결합시킨 고기능 원료기술로 3주 안에 또렷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에 5G급 속도를 연상시키는 ‘5G Big Eye 아이크림’이라는 닉네임을 부여하여 임팩트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주요 크리에이티브에서는 빠른 속도감의 붉은 빛 오브제를 활용하여 제품의 속효성과 강력한 효능을 전하고, 제품의 효능을 통해 눈가 피부의 개선 및 ‘Big Eye’가 완성되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중국 공식 런칭 후 타겟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매출 상승 효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