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2020 프리메라 NEW 워터리크림 ‘데일리페어’ 캠페인
BBDO Korea
워터리크림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달라진 피부 변화에 맞춰 2020년 워터리크림이 리뉴얼 되었고, 기존의 수분크림을 넘어 진정/회복 기능이 강화된 고효능 제품으로의 전환을 시도한 캠페인입니다.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워터리크림의 메인 성분인 ‘피토스테롤’의 효능을 고객 친화적 키워드와 구체적인 수치를 활용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려 하였습니다. 메인 키워드인 #데일리페어를 메인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전반에 노출함으로써 진정/회복 크림으로의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새로운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여 진정/회복 카테고리를 선점하였으며, 캠페인 각 단계에 맞는 매체 및 메시지 선정과 운영으로 약 한 달 만에 2만개 이상 판매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